매일경제뉴스

구르미맑은마을 양평1억대 풀빌라 전원주택 본문

전원주택이야기

구르미맑은마을 양평1억대 풀빌라 전원주택

KOREANEWS 2019. 8. 22. 19:01

 

 

최근 주변 자연환경과 어울리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차별화된 전원주택단지가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양평군에 소재한 ‘수익형 풀빌라 전원주택 구르미 맑은 마을’이 바로 그 주인공.구르미 맑은 마을

이곳의 사업을 맡은 구르미 맑은 마을은 20년간의 전원주택단지 개발 노하우를 꾸준히 축적한 분양 전문업체다. 양평 신복리를 비롯해 가평 상천리 개발에 참여하며 업계의 실력을 인정받아 여러 곳에서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사업지는 56세대로 이뤄지며 전원주택이 가진 여유로운 생활과 함께 각 세대마다 특상등급의 과실이 열리는 사과, 배 등의 과실수를 제공, 직접 수확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전원마을 단지에 이어 신개념 복합 전원주택 수익형 풀빌라 전원주택을 구현했다. 또한 욜로와 펜션단지화를 통해 관리비용을 절감하며 아파트단지 못지않은 보안강화 주거 안정에 기여했다.

양평 수익형 풀빌라 전원주택 구르미 맑은 마을은 구르미 맑은 마을 만의 유니크 함을 살려 무차별 지형개발이 아닌 자연경사 그대로 살린 마을을 만들면서, 현 부지에 있는 특상품 사과나무와 배나무를 최대한 살린 마을로 실현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택은 자신의 땅 안에서 펜션+수영장+개별바베큐장+가전,가구,침구류+인테리어까지 제공한다.

무엇보다 이 전원주택단지가 위치한 부지 주변으로 생활편의시설과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교통도 편리해 6번 국도와 인접한데다 사업지와 700m 이내에 용두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또한 이 모든것을 포함한 가격이 1억원대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 경쟁력으로 사전 방문부터 여러채의 집을 원하는 소비자가 요청이 많아, 이 니즈에 맞춘 계약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강점이다.

여기에 서울 접근성과 입지적 강점을 가지고 있는 데다 합리적인 분양으로 시세 차익을 노리는 수요까지 더해져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었다는 평이다.

문의 1800-9375​

http://skin-skin19.yphappybs.cafe24.com/